서브 왼쪽 네비게이션

10   내가 이용한 작품 내역을 보고 싶어요    
코믹스퀘어에서 이용하신 작품들의 세부 내역은 내 과수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과수원->작품관리->코믹스퀘어 선호작관리
내 과수원->작품관리->코믹스퀘어 구매내역
내 과수원->작품관리->웹툰관리
 
각 상세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구매일자와 사용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플레시 플레이어 오류 시 체크사항 (뷰어가 안나오거나,컨트롤이 안될 때)    
< 플래시 플레이어 오류 시 체크사항 >
플래시 플레이어 버전확인
버전정보 방법1 : 플래시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메뉴 중 제일 하단에 정보를 클릭(팝업 차단이 되어 있다면 해제)
버전정보 방법2 : http://www.adobe.com/products/about-flash.html
상세정보 : http://helpx.adobe.com/flash-player/kb/find-version-flash-player.html
플래시 오류가 없는 컴퓨터의 플래시 정보와 비교해본다.
브라우저 정확한 버전확인 및 설정초기화
인터넷 옵션 -> 고급탭 -> 원래대로 버튼 클릭 -> 개인설정삭제 체크 -> 다시설정클릭 후 ->컴퓨터 재시작

플래시 재설치 시
http://helpx.adobe.com/flash-player/kb/uninstall-flash-player-windows.html
접속하여 순서대로 진행한다.
네이버 메인 접속하여 플래시 자동설치한다.
수동설치 시(http://helpx.adobe.com/flash-player/kb/archived-flash-player-versions.html)

전역보안 설정
http://www.macromedia.com/support/documentation/kr/flashplayer/help/settings_manager04.html
항상허용으로 체크
위 페이지 접속 시 스크립트 오류로 나오지 않으면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접속
8   만화 뷰어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작품을 보시기 위해 해당 만화 페이지에서 맛보기 또는 권/회 버튼을 누르시면
뷰어설치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view.JPG
 
설치버튼을 누르시고 뷰어를 설치하셔야 만화이용이 가능합니다.

 
7   종량제(건당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만화의 경우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종량제로만 서비스가 되는 장르들이 있습니다.
 
이는 원하는 만화만 선택적으로 골라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요금제로
종량제로 결제한 작품은 결제후 24시간(1일)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전권결제]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에는 결제후 일주일간 마음껏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6   코믹스퀘어는 유료 서비스인가요?    
코믹스퀘어의 모든 작품은 유료 서비스이며 작품별로 별도로 무료회가 제공됩니다.
각 작품의 요금제는 제공사 혹은 저작권자의 요청에 따라 설정되어 있습니다.
5   아이디는 변경이 되나요? 닉네임은요?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닉네임은 [내 과수원] - [내 정보] - [내 정보 관리]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닉네임이 변경되면 이전 닉네임으로 올린 모든 데이터가 새로운 닉네임으로 변경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   회원가입 시 실명인증이 안됩니다.    
저희 사과박스는 나이스신용평가정보를 통해 실명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실명인증이 불가하시다면 나이스신용평가정보에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 등록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면 저희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회원님의 성함과 주민번호를 남겨주시면
 
나이스신용평가정보에 등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3   제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당한 것 같습니다. 가입이 안되는 데 어떻게 하나요…    
주민등록번호가 도용되어 타인이 가입한 아이디에 대해서는 저희 고객센터
 
02-2061-1339번호로 문의를 주시면 주민등록 발급일자를 통해 본인확인 뒤
 
도용된 주민번호로 가입된 아이디를 신속히 강제 탈퇴 처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2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기존 사과박스와 달리 개편된 사과박스에서는 비밀번호를 찾기 위한 질문과 답변을
회원가입 시 기재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비밀번호를 찾기 위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분들께서는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비밀번호를 찾기 위한 질문과 답변을
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기억하지 못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 02-2061-1339 번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가입 하는데 주민등록번호나 아이핀이 왜 필요한가요?    
사과박스에서 연재되고 있는 작품 중 일부 19세 이상가 작품은 성인인증이 되어야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회원님께서 미성년자인지 성인이신지를 확인해야합니다.
 
회원님께서 가입 시 입력하시는 주민등록번호는 성인/미성년자의 구분용도로만 확인될 뿐
정보가 수집되진 않습니다.
 
운영자는 물론 관리자 전원이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