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왼쪽 네비게이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플레이뷰 고객센터 운영안내 (기간연장)
분류 : 사과박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시 : 2020-02-26 | 조회수 : 23966 게시글 신고하기

※ 고객센터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플레이뷰 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경보에 따라 자사 임직원을 보호하고자  2월 27일부터 원격근무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원격근무 기간동안 플레이뷰 고객센터는 아래와 같이 운영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4월 1일부터 정상근무 예정이었으나 당사 건물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에따라  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 기간 : 3월 02일 (월요일) ~ 4월 17일 (금요일)



■ 서비스 제한 : 고객센터 내선 전화 문의

   => 질문과 답변 & 1:1문의 게시판은 정상 운영됩니다. 


위와 같이 고객센터 운영이 제한되오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에 따라 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해당 상단 공지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개인위생 (손씻기, 마스크착용 등) 철저히 하셔서 피해입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아이콘 코로나19로 인한 플레이뷰 CS고객센터 운영안내
다음글 아이콘 플레이뷰 정기 서버 점검 안내

로그인